top of page
작성자 사진daniel80871

북한 지하 성도들을 돌아보는 지도자들에게 필요한 성경과 성경공부 교재들이 중단없이 공급됨으로 북한 지하교회가 든든히 서 가도록 주의 강한 손으로 붙들어 주옵소서!

상황설명: “지금 지하교인들에게 어려움이 많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 간 고난의 행군 시절에는 중국과 무역이라도 했는데 지금은 그마저도 할 수 없어서 더 어렵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탈북하다 발각되는 즉시 총살이고 근간에는 전화 도청이 강화되었고 저녁시간 통행금지까지 있어 주민들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무엇보다 지도자 중심의 공동체가 형성된 북한 지하교회의 활동이 멈추지 않도록, 지도자들의 필요가 채워지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현장 일꾼이 전하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기도: 데살로니가후서 1장 3~4절에 사도 바울로 하여금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를 위하여 항상 하나님께 감사할지니 이것이 당연함은 너희 믿음이 더욱 자라고 너희가 다 각기 서로 사랑함이 풍성함이며 그리고 너희의 참는 모든 핍박과 환난 중에서 너희 인내와 믿음을 인하여 하나님의 여러 교회에서 우리가 친히 자랑함이라” 라고 고백케 하신 주님, 이루 형언할 수 없이 가혹한 핍박이 계속되고 있는 북한 안에서 온갖 고난 중에도 지하의 교회가 세워지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특별히 지도자들이 중심이 되어 성도들을 돌보는 북한 지하교회에 하나님의 말씀이 계속하여 선포되게 하옵시고, 지도자와 성도간의 관계가 날로 더욱 친밀하고 깊어질 수 있도록 만남의 기회가 축소되지 않고 늘어나며 만남의 시간과 장소도 주의 보호하심 가운데 안전케 하옵소서! 또한 어려움에 처한 성도들을 돌아보는 지도자들에게 필요한 성경과 성경공부 교재들이 중단없이 공급됨으로 북한 지하교회가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 안에서 든든히 서 가도록 주의 강한 손과 편 팔로 붙들어 주옵소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