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북한 정치범 수용에 갇힌 10만여 명의 성도들이 고난 중에도 믿음을 지키게 하시고, 더 이상 지하교회와 성도들이 발각되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옵소서.
"얼마 전 북한 지하교회 지도자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함께 사역하는 동역자들 가운데 몇 명이 갇혀 있답니다. 그들이 풀려나 믿음의 공동체를 섬길 수 있도록 도와 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북한 사역을 감당하는 일꾼의 기도부탁입니다. 최근 들어 북한에 갇혀 있는 성도들의 소식이 들려오곤 합니다. 믿음의 성도들 모두가 풀려나 자유로이 하나님을 예배하는 환경이 속히 오기를 기도합니다.
시편 79편 11-13절에 “갇힌 자의 탄식으로 주의 앞에 이르게 하시며 죽이기로 정한 자를 주의 크신 능력을 따라 보존 하소서 주여 우리 이웃이 주를 훼방한 그 훼방을 저희 품에 칠 배나 갚으소서 그러하면 주의 백성 곧 주의 기르시는 양 된 우리는 영원히 주께 감사하며 주의 영예를 대대로 전하리이다” 하신 말씀에 의지하여 북한의 갇힌 성도들을 위하 여 간구합니다. 예수를 믿는 것으로 인해 갇힌 지하교회 지도자들이 하루 속히 자유케 되도록 역사하여 주시고, 저들의 믿음이 연약해지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해방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믿는 자들을 탄압하고 교회를 훼파한 북한 정권의 악행이 중지되게 하시고, 정치범 수용에 갇힌 10만여 명의 성도들이 자유롭게 예배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 되게 하여 주옵소서, 고난 중에도 하나님을 부인하지 않고 믿음으로 견디는 저들이 강권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 암아 천국을 누리고, 더 이상 지하교회와 성도들이 발각되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옵소서.
Commentaires